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89
서류도 걍 싹자 지피티 돌려도 붙을 사람은 붙고
며칠간 끙끙해도 떨어짐 이미 정해져있음
학교가 좋거나 그게아니면 관련 경험이나 일해봤어야함
면접도 있잖아 걍 준비 안해도 붙을 사람은 붙음
이미 서류에서 관심있는 애들 정해져있다??ㅜㅜ
걍 관심있으면 질문도 서로 다르게함 지원자마다 ㅋㅋ
이걸 왜 아냐고? ㅠㅠ 내가 면접을 20번 넘게보고
신입으로 회사를 3개정도 다녀보고 깨달았음
발악해도 안될사람은 안되고 설렁해도 될사람은 됨
이미 정해진 운명
운명은 코딩돼있음
그러니 얘들아 슬퍼 말고 다 각자 자리가 있을꺼야
화이팅❤️❤️❤️❤️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얘들아 슬프지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