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얘들아 슬프지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89

서류도 걍 싹자 지피티 돌려도 붙을 사람은 붙고 

며칠간 끙끙해도 떨어짐 이미 정해져있음 

학교가 좋거나 그게아니면 관련 경험이나 일해봤어야함 

 

면접도 있잖아 걍 준비 안해도 붙을 사람은 붙음 

이미 서류에서 관심있는 애들 정해져있다??ㅜㅜ 

걍 관심있으면 질문도 서로 다르게함 지원자마다 ㅋㅋ

 

이걸 왜 아냐고? ㅠㅠ 내가 면접을 20번 넘게보고 

신입으로 회사를 3개정도 다녀보고 깨달았음 

 

발악해도 안될사람은 안되고 설렁해도 될사람은 됨

이미 정해진 운명 

운명은 코딩돼있음 

그러니 얘들아 슬퍼 말고 다 각자 자리가 있을꺼야 

화이팅❤️❤️❤️❤️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