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563
문관데 입학했더니 동기들 다 전문직(주로 로스쿨)하고 싶어서 어떻게 살지 다 생각하고 온 거
나는 재수해서 동기들보다 한 살 많은데도 암 생각없이 고려대 ㅋㅋ 새내기 ㅋㅋ 이러고 왔는데
동기들 ㄹㅈㄷ 성숙하게 어떻게 로스쿨 갈지 다 생각해놓고 왔음;
4학년인 지금도 이 충격을 잊지 못함.. 나만 아무생각 없이 대학 온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내가 고대 입학하고 제일 충격받았던 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