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770
대학생 때 학교에서 진행하는 인턴 프로그램으로 4개월짜리 인턴 한번 했고 알맹이 있는 일을 하진 않았어서 딱히 그렇게 큰 도움은 안됨 ... 사무보조 느낌
이번년도 3월부터 본격적으로 취준하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인턴 한번은 더 해야 할 것 같아서 구하고 있는 중이거든 ?
서합률 20퍼 정도 되고 그동안 5번 봤는데 다 떨어짐 ...
더 많이 넣어서 면접 한 10번은 볼 생각으로 해야 하나
부모님은 인턴 말고 신입 넣으라는데 인턴도 계속 떨어지는데 신입이 될까 싶긴 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인턴 몇트만에 구했어 ?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