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905
막학기고 졸업 후 바로 취준하기 싫어서 반년에서 일년정도만 알바하고 운동하고 놀다 취준하려고 하는데 졸업하고 하면 공백기니까...졸유 하는게 낫겠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백기 만드는것보다 졸유가 나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막학기고 졸업 후 바로 취준하기 싫어서 반년에서 일년정도만 알바하고 운동하고 놀다 취준하려고 하는데 졸업하고 하면 공백기니까...졸유 하는게 낫겠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