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991
남친이 객관적으로 잘못해서 좀 크게 싸웠거든
이틀동안 인정 안하고 고집부리다가 겨우 사과받았는데
장난스럽게 사과 가져와서 떼우려 해서 딥빡인거야
그래서 그거 가지고 정색했더니 부드럽게 넘어갈줄을 모른다고 잠수탐
하... 초딩이냐고 이거 내가 잘못한거냐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친이 화해선물로 사과 사와서 또싸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