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615
군대에 있을때만해도 선배들 취업 잘되길래 행복했는데
걍 전자과로 갈걸
전자과가도 컴퓨터할 수 있는데
왜..
내 실력 딸리는 건 맞는데
뽑는 인원 자체가 확실히 전자 기계가 많구나..
왜그랬을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컴퓨터 전공해서 인생 ㅈ같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군대에 있을때만해도 선배들 취업 잘되길래 행복했는데
걍 전자과로 갈걸
전자과가도 컴퓨터할 수 있는데
왜..
내 실력 딸리는 건 맞는데
뽑는 인원 자체가 확실히 전자 기계가 많구나..
왜그랬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