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9868
합격자소서 참고해서 열씨미 써봐도... 제미나이한테 다 쓰라해봐도 탈락인데 어카죠 너무 슬퍼요 취준정병이 이런건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서류부터 문제인데 깝깝하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합격자소서 참고해서 열씨미 써봐도... 제미나이한테 다 쓰라해봐도 탈락인데 어카죠 너무 슬퍼요 취준정병이 이런건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