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187
진짜 후회되는 거 한가지..
자격증 좀 미리미리 할 걸.. 1년에 하나씩만 했어도 .. 충분했을텐데 과거의 나는 대체 뭐를 하고있었던건지
감도 안옴 진짜 얼마나 딍굴거리고 재밌게 논거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격증 좀 미리미리 따둘 걸 ㄹㅇ 후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진짜 후회되는 거 한가지..
자격증 좀 미리미리 할 걸.. 1년에 하나씩만 했어도 .. 충분했을텐데 과거의 나는 대체 뭐를 하고있었던건지
감도 안옴 진짜 얼마나 딍굴거리고 재밌게 논거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