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207
지금 취준생이라서 공부도 해야하고 취준준비도 해야하고 ㄹㅇ 바쁨
근데 월세때문에 알바도 하거든 우러수금정도,, 근데 부모님께서는 하지말라고 하는데
그래도 서울에 월세도 ㅈ 비싸고 생활도 있으니... 내 스스로 월세정도는 내고싶어서 함..
혹시 다들 나와 비슷한가.. 월세를 어떻게 처리하니 다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취하는데 생활비랑 월세 내는 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