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직무변경 고민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306

현재 준공공기관에 재직중입니다. 목표는 사기업의 MD인데 지금 일하면서 시간 낭비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현재 일하는 곳에서 1년 정도 다니면서 돈을 모으랴고 했는데 그냥 6개월만 채우고 나와서 md 부트캠프나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참여할까 하는데 맞는 선택인지 고민이 듭니다.... 회사다니먄서 이직 준비하라는데 실무 경험이 크게 없어 직무 자체를 바꾸려면 다른 일을 시작해야할 거 같은데 다들 이런 경우 어떻게 하나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