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306
현재 준공공기관에 재직중입니다. 목표는 사기업의 MD인데 지금 일하면서 시간 낭비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현재 일하는 곳에서 1년 정도 다니면서 돈을 모으랴고 했는데 그냥 6개월만 채우고 나와서 md 부트캠프나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참여할까 하는데 맞는 선택인지 고민이 듭니다.... 회사다니먄서 이직 준비하라는데 실무 경험이 크게 없어 직무 자체를 바꾸려면 다른 일을 시작해야할 거 같은데 다들 이런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직무변경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