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621
부산대가 카르텔 다쥐고있을텐데
돈도 개잘벌고 거기서 왕노릇하면 진짜 ㅆㅅㅌㅊ 아닌가?
삼전 하닉보다 나을거같은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부산은행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부산대가 카르텔 다쥐고있을텐데
돈도 개잘벌고 거기서 왕노릇하면 진짜 ㅆㅅㅌㅊ 아닌가?
삼전 하닉보다 나을거같은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