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658
안녕하세요!
이번에 편입을 하게 되어서 3학년 1학기를 마치고 종강한 학부생입니다
한 학기를 마무리하고 느낀 점은 S/W보다 H/W 설계 쪽에 흥미를 느끼고 관심을 더 가지게 되어서
전공 필수를 제외하고 남은 학기는 전자회로와 소자 설계 부분과 관련된 과목을 더 채워 보려고 하는데
괜찮을지 걱정이 조금 됩니다
학부 연구생도 2학기 때부터 할 예정이고
석사 진학 생각도 있습니다
지금 제가 생각한 대로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정보통신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