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826
아직 사회화가 덜되어서 그런가 지들끼리 치고박고싸우는게 견제조차 보기가싫노 ㅋㅋ 디시도아니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채팅방 없애면안되냐 개꼴받네 대학생들 진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아직 사회화가 덜되어서 그런가 지들끼리 치고박고싸우는게 견제조차 보기가싫노 ㅋㅋ 디시도아니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