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847
취업컨설팅을 받았는데 스펙이 굉장히 애매하다고 하셨습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 했는데... 이렇게 들으니까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문과고 직무는 영업부터 광범위하게 지원하려고 하고 있습니다(영업, 영업지원, hr 등등)
일단 마구 다 지원해보는 게 맞는걸까요?
국숭 상경 3.94/4.5
학생회 사무국원
교육봉사 90시간
금감원 봉사 15시간
짜잘 홍보대외활동 2개
공공기관 행정체험 1달
투자리서치 소모임
토익 800
토스im2
afpk
한능검
hrm전문가
(계획)
토익 900이상
오픽 ih
컴활2급
erp회계/재경관리사 등의 자격증 1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문과 스펙이 전체적으로 애매할때 어떻게 취업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