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0933
오늘 최합했다
근데 합격하고나니까 잘할수있을지 연고없는 지역 가서 적응할수있을지... 걱정이 한트럭이다
취업전에는 이런 걱정도 사치같았고 뭐든 다 할수있을줄 알았는데 ㅋㅋ ㅠ
사는게 늘 쉽지 않다는게 이런건가 싶고... 좀 씁쓸하네
기쁘긴한데....기쁘지만도 않고... 묘하네
묘하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