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051
기본적인 자격증도 없어서 자격증 쌓고 지원하려고 아직 정규직 지원을 안해봤어요 목표가 중소인데 1년 안에 취업할수있을지 모르겠네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중소도 취업 어렵나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기본적인 자격증도 없어서 자격증 쌓고 지원하려고 아직 정규직 지원을 안해봤어요 목표가 중소인데 1년 안에 취업할수있을지 모르겠네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