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058
문과애들은 50퍼가 애쁠주고 80퍼까지도 에이 뿌리고 전체적으로 학점 잘 준다는데 그래서 링커리어 스펙보면 개나소나 학점 4점 넘는건가
우리는 30프로가 에이인데 이것보단 다들 비율 좋더라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듣기로는 문과 학점 퍼준다는데 사실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문과애들은 50퍼가 애쁠주고 80퍼까지도 에이 뿌리고 전체적으로 학점 잘 준다는데 그래서 링커리어 스펙보면 개나소나 학점 4점 넘는건가
우리는 30프로가 에이인데 이것보단 다들 비율 좋더라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