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면접 제의 들어오는 회사는 별로인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231

물론 이걸로 판단하는 건 당연히 선입견이긴 하지만 궁금해서! 잡코리아에 이력서 올려뒀는데 몇몇 중소가 가끔 면접 제의 보낸단 말이야 물론 그쪽에서도 난사식으로 제의하는 거라 어차피 면접에서 거르기야 하겠지만 보통 좋은 기업에서도 제의를 하나..? 

내가 이때까지 제의 받은 중소들 쳐보니까 규모가 진짜 작긴 하더라고 ㅋㅋ... 이런데는 걍 면접 안 보는 게 낫나 싶어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