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319
안녕하세요 중경외시 대학원 진학예정인 사람입니다
학점은 학부 4.01/4.5만점에 자격증 한능검1급 면허2종보통에 어학 토익스피킹 im3에 경력은 시인턴 4개월 있고 이번달말 인턴종료예정입니다. 혹시 여기서 스펙더 채워야할거있나요? 저는 전공은 기록학쪽으로 취업예정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안녕하세요 혹시 스펙 어느정도 더 채워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