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346
대학생 때 진로 못 찾고 여러가지 동아리 하다가 학점 2.97로 졸업했습니다 고려대 세종캠이구요 그렇다고 동아리 내 수상이력이나 그렇다할 증빙자료가 없습니다
마케팅, 영상제작, 기획, 연기 이렇게 동아리 참여했구요 노무사 자격증 소지할 예정입니다
취업이 많이 제한될까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너무 걱정인데 봐주세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