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467
일경험 시작한지 일주일도 안된 상태, 일경험 지원하면서 그 전에 넣엇던 공기업 청년인턴6개월짜리가 붙엇어요. 이것도 포기사유가 되나요? 염치없긴한데 청년인턴이 붙을줄 몰라서 일경험한거엿거든요.. 해당 일경험 근무처에서 인원부족으로 힘들어질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중도포기 및 청년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