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537
다들 집에 러브버그 나와? 여름만 되면 러브버그 너무 많이 나와서 스트레스 받네 ㅠㅠ
방금도 창문 열어놨더니 엄청 많이 들어와서 7마리나 잡음... 번식력이 강하니까 집 어딘가에 또 숨어있을까봐 겁나네 아무리 해충이 아니라지만 그냥 징그러워서 나한테는 존재 자체가 해충이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또 러브버그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