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657
증권사 프론트 직무 희망하는데 체험형 한 5군데 냈는데 다 떨어짐..
중경외시 비상경 3.6/4.5
투자학회 ~ing(임원진 활동O)
인턴 6개월 + 프리랜서 ~ing
오픽 AL
JLPT N2
CFA lv 1
한국은행 주관 대회 예선 통과
학년이 문제인가...
학점을 더 올리기엔 자신이 없는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3학년 때 체험형 인턴 뚫어본 사람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