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1952
솔직히 인턴이 그렇게 대단한 스펙도 아니고 ... (대기업 인턴이면 몰라도)
다들 인턴하려고 대외활동하고 공모전하고 그러는데 인턴 있다고 무조건 취업 보장되는건 아니자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인턴에 목숨거는 이유가 뭐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9
솔직히 인턴이 그렇게 대단한 스펙도 아니고 ... (대기업 인턴이면 몰라도)
다들 인턴하려고 대외활동하고 공모전하고 그러는데 인턴 있다고 무조건 취업 보장되는건 아니자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