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173
단체로 모아서 교육을 시킬 거라나?
근데 내가 봤을 때는 상사들이 다 꼰대집단이라 인사해도 잘 안받아주고
지들이 뭐라도 된 양 무시해서 애들도 안해게 된걸 왜 모를까 싶어
이 상황에서 인턴들이 인사 계속 해야한다고 생각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울회사 인턴들 단체로 인사 안해서 집합 예정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