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497
면접 볼 때 따로 날짜 공지 안 해주셨는데 교육은 목요일부터예요.
공고에 올라온 합격자 발표일은 서류접수 전날부터로 표기되어 있어서 의미 없어보이는데 떨어지면 연락 안 오나요? 홈페이지에는 아직 선발대기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인턴 결과 언제 나오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면접 볼 때 따로 날짜 공지 안 해주셨는데 교육은 목요일부터예요.
공고에 올라온 합격자 발표일은 서류접수 전날부터로 표기되어 있어서 의미 없어보이는데 떨어지면 연락 안 오나요? 홈페이지에는 아직 선발대기네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