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662
뭘 해봐야 할까요
학점도 4.5 만점에 3.4정도 되는 낮은 학점이고
내세울만한것도 딱히 없습니다
그나마 어학성적(아직 몇 개 안 따긴 했지만 1~2개월이면 가능해요)하고 부모님 지인 헤드헌팅 회사에서 반 년정도 근무한 이력정도밖에 없어요
이걸로 인턴이라도 될려나 모르겠네요
너무 늦게 시작해서 그런가 솔직히 너무 무섭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3학번 틀학번 이제야 정신차리고 뭐라도 해보려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