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680
학점도 조금 남아서 학기 중에 수업도 조금 듣고 방학이라고 노는 것도 아니고 슬슬 취준하느라 자격즈 공부를 하고 앉아있으니
방학인지도 까먹었다.. 진짜 이게 바로 4학년의 우울함?
어떻게 지금 종강하고 방학한지 일주일이 또 지났는지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방학이 방학이 아니다 ㅇㅣ제 다 똑같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