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870
너무 빡세다는 말이 많아서, 학교 다니면서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서요..제가 또 민폐끼치는 건 극도로 싫어하는 편이라.. 솔직하게 어느정도로 빡센지랑 빡센만큼 얻어가는게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팀화이트 어떤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너무 빡세다는 말이 많아서, 학교 다니면서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서요..제가 또 민폐끼치는 건 극도로 싫어하는 편이라.. 솔직하게 어느정도로 빡센지랑 빡센만큼 얻어가는게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