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2900
싶은 케이스들 모아서 정리해봤어
왜냐면 내가 그러고 싶어서 ㅎ
👉예체능이 국민은행 합격 (게다가 토익은 650,,,)
자소서로 음악+금융 연결시키고
올리브영 알바 경험도 잇는데 고객 설문 돌려서 매출 올린 적이 잇더라고
금융권에 정형화된 자소서는 아닌데 읽으면서 흥미로웟슨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4094
👉패션회사에서 인턴하고 SK하이닉스 합격ㄷ (학점은 3.38)
지원동기가 ㄹㅇ특이햇어
패션이 나랑 안 맞다는걸 깨달았다는 걸 그대로 씀
하이닉스면 다 반도체 관심잇다고 썼을거아냐
그래서 눈에 더 튄 것 같아 긍정적으로 ㅎㅋㅎㅋ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4630
👉학점 3.09로 공기업 붙음 (인턴 경험도 xx)
대겹은 아닌데 공기업이야말로 정량스펙 중요하잖아
그런거 없이도 붙은 신기한 케이스라서 같이 가져와봄
막 화려한 경험은 없는데
어르신 고객이 불편해하는 걸 직접 발견하고 안내서 만든 얘기가 나와잇음
내가 이 직무에서 뭘 할 수 있는지를 잘 쓴듯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454
역시 스펙이 다는 아니고
어떤 경험을 어떻게 푸는지가 젤 중요한듯
진짜 하반기에는 취뽀하고싶다 ㅈㅂㅈㅂ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 스펙으로 도대체 대기업은 어케 간거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