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211
이번 공채시즌에 대기업 계열사인 중견기업 에이전시에 퍼포마로 취업했는데, 취업시장 어려운건 아는데 졸업학기 칼취업이라 뭔가 아쉬워서 올려봅니다....
지거국 상경계열 학점 4.1(복전포함)
교내)
마케팅학회 (부학회장)
- 펀딩, 대학간 교류 학회, 지역축제 기획 등
대외활동)
대기업 서포터즈 1회
대기업 마케팅 해커톤1회
대기업 해외봉사 1회
대기업 대외활동 1회
창업도전(폐업)
수상)
대기업 대외활동 대상, 개인상 (디지털 마케팅)
창업경진대회 우수상
대기업 마케팅 기획안 장려상
기타)
친한 사장님 가게 리브랜딩 및 홍보
(-> 포폴에 쓸거 많아서 면접때 좋게봐주심)
경력)
일경험 + 프리랜서 강소기업1회 (Hr, 홍보)
자격증 어학)
토스 AL, 운전면허, 엑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마케팅 취업) 스펙 이정도면 잘 간건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