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276
뭔가 대기업에서 주관하는 대외활동인만큼
경쟁자도 어마어마 할 것 같아서 지원하고 싶어도 떨어질 것 같아 ㅜㅜ
이전 기수 합격자들 보니 스펙도 대단하고 나는 그 정도는 아닌 거 같아서 두렵다
대기업 대외활동이라 한번은 경험하고 싶은데 다들 어마어마하네..
다들 대기업 대외활동 해봤어? 스펙이 막 대단하진 않아도 지원동기 잘 쓰면
서류는 붙을 수 있을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skce 대외활동 붙기 어렵겠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