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skce 대외활동 붙기 어렵겠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276

뭔가 대기업에서 주관하는 대외활동인만큼

경쟁자도 어마어마 할 것 같아서 지원하고 싶어도 떨어질 것 같아 ㅜㅜ

이전 기수 합격자들 보니 스펙도 대단하고 나는 그 정도는 아닌 거 같아서 두렵다

대기업 대외활동이라 한번은 경험하고 싶은데 다들 어마어마하네..

다들 대기업 대외활동 해봤어? 스펙이 막 대단하진 않아도 지원동기 잘 쓰면

서류는 붙을 수 있을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