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311
제목처럼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해서 글 적었어
이번주 남아공 경기는 개인적으로 이겨서 32강은 갈 것 같거든
이후 16강은 현재 대진 운이 좋아서 가능성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생각이 어때?
지금 다른 팀 경기를 보니 남아공한테 져도 정말 운이 좋게 올라갈 거 같은 상황인 것 같은데
물론 이기거나 비겨서 올라가는 게 젤 좋지만,,
2위로 올라가서 다음 팀 상대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번 월드컵 대진 운과 라인업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의견이 궁금하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진지하게 우리 이번 월드컵 어디까지 올라갈 거 같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