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면접 7번만에 중견 합격 연락왔는데 입사할지말지 고민이야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517

지난주에 7번째로 본 중견 최종합격이라고 방금 전화왔는데 7/6부터 입사가능하다 식으로 연락왔음

 

근데 그 회사가 잡플래닛 리뷰 평 2.2나 되고 전반적으로 급여 복지 등등 면에서 평 진짜 좋지않던데 그래서 할지말지 고민중

 

혹시 최종합격했는데 입사 거절하고 더 나은 곳 계속 입사지원 도전해보고 찾는 사람들도 많아?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