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660
오랜만에 연락된 친구가 최근에 취업했다길래 나도 얼마 전에 취업해서 자연스럽게 회사 얘기하고 있었음
그러다가 그냥 "연봉은 어느 정도 받냐?" 이렇게 물어봤는데 하루째 답이 없어......
나는 딱히 비교하려는 의도도 없었고 내 연봉도 말할 생각이었는데
내가 잘못한건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친구 연봉 물어봤다가 연락 끊김.. 내가 잘못한거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