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731
학교는 인가경이고 학점은 2점 후반~3점 초반인데요
취준 할수록 답이 안 보이네요...
대기업은 학점 때문에 힘들 것 같고 공기업도 전공시험있어서 사실상 학점 높아야 되는거 아니에요?
전공시험이라는 게 몇 달 공부해서 되는 수준인가요?
전공 수업도 제대로 안 들었으면 사실상 어려운 거 아닌지...
요즘 보면 다들 학점도 높고 인턴도 하고 자격증도 많던데
저 같은 스펙은 어디를 노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진짜 공무원 말고는 답 없는 건가요?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학점 망한 문과는 대체 어디 취업해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