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학점 망한 문과는 대체 어디 취업해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731

학교는 인가경이고 학점은 2점 후반~3점 초반인데요

취준 할수록 답이 안 보이네요... 

 

대기업은 학점 때문에 힘들 것 같고 공기업도 전공시험있어서 사실상 학점 높아야 되는거 아니에요?

전공시험이라는 게 몇 달 공부해서 되는 수준인가요?

전공 수업도 제대로 안 들었으면 사실상 어려운 거 아닌지...

 

요즘 보면 다들 학점도 높고 인턴도 하고 자격증도 많던데

저 같은 스펙은 어디를 노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진짜 공무원 말고는 답 없는 건가요?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