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754
면접관님이
워낙 준비 잘 해오셔서 다른데 지원하고 하실 때도 잘 하실 것 같아요
이렇게 말씀하셨어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면접 마지막에 이런 말 들엇는데 떨어진 것 같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면접관님이
워낙 준비 잘 해오셔서 다른데 지원하고 하실 때도 잘 하실 것 같아요
이렇게 말씀하셨어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