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765
이번에 취업해서 첫 월급 받았는데
주변에서 첫 월급 받으면 부모님 용돈은 꼭 드려야 한다고 하더라
근데 솔직히 나는 학자금 대출도 있고 생활비도 빠듯해서 여유가 있는 상황은 아님...
부모님은 아무 말 안 하시는데 안 드리면 불효자 같고 드리자니 이번달이 걱정됨 ㅠㅠ
다들 첫 월급 받았을 때 부모님 용돈 드렸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첫 월급 받고 부모님 용돈 드려야 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