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3863
이력서에 인턴 경험 2회 기재했는데 일경험이라고 안썼어.. 근데 면접 잡혔는데 문제 될까ㅜㅜ??? 면접 때 일경험 인턴이었다고 말씀 드리면 되겠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력서에 일경험 인턴 기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이력서에 인턴 경험 2회 기재했는데 일경험이라고 안썼어.. 근데 면접 잡혔는데 문제 될까ㅜㅜ??? 면접 때 일경험 인턴이었다고 말씀 드리면 되겠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