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1지망 회사 붙었다고 남친한테 전화했더니 들은 말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079

오늘 1지망 회사 최종합격 문자 받고

너무 기뻐서 제일 먼저 남친한테 전화했거든

근데 남친 첫마디가

"나보다 연봉 높겠네"

축하한다는 말보다 그게 먼저 나옴

순간 너무 당황해서 아무 말도 못 했음

기쁜 소식 전하려고 전화했는데

찬물 한 바가지 맞은 느낌이랄까

나중에 축하한다고 하긴 했는데

첫 마디가 너무 강렬해서 기억이 잘 안 남ㅋㅋ

이거 그냥 넘기면 되는 건지

아니면 좀 서운한 게 맞는 건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