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335
안녕하세요
진로가 금공 희망이라 이번 금공 체험형 6개월 인턴에 지원하여 합격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부서가 금공 본업이 아닌 인사부서에 배치받게되어 관련 직무를 해볼 기회가 사라져 많이 아쉬운 상태입니다...
원하는 금공은 맞으나 직무가 핏하지않은데 나중에 자소서에 녹이는데 불리할까요 ㅠㅠ... 아님 차라리 인사부서에서 금공 프로세스를 더 자세히 알 수 있어 이를 이용하는 방향으로 이용해야할까요
너무 속상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금공 인턴 부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