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429
예전부터 시험, 과제 같은 거 있을 때마다 마감 직전에 벼락치기해서 제출했음 ㅠㅠ 근데 벼락치기해도 나름 결과 괜찮아서 그 이후로도 계속 몰아서 했던 거 같은데 이제는 이 습관 고치고 싶다... 어느정도냐면 이젠 아슬아슬하게 제출하는 걸 즐기기 시작함
사실 미리미리하면 양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닌데 다 몰아서하니까 괜히 감당 안 되고 내가 제일 바쁜 거 같고 착각하게 돼 ㅋㅋㅋ ㅠ 혹시 벼락치기하는 습관 고친 사람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벼락치기도 중독인가... 어떻게 끊냐 이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