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인턴 면접 오버스펙(?)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537

인턴 면접 보는데 PPT 능력이 고급이냐 교환학생을 1년이나 다녀왔냐

기존 인턴하면서 이것도 해봤냐 우린 이정도로 요구 안 하고 잡무 위주로 시킨다

인재상 잘 엮어서 쫄지말고 공채 넣으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탈락일까요?

 

특정 역량 우대한대서 어필하니까 본점 가야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대기업 계열사 지점 근무임)

그리고 너무 긴장해서 여유가 없어보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탈락이겠죠...........ㅠㅠ

2개월 단기여서 딱 여름방학에 하고 싶었는데

ㅎ ㅏ.........

해당 업계의 업무를 안 해봐서 해보고 싶었는데 참 어렵네요

계속 어필하니까 은근히 피해가시더라구요 ㅋㅋ 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