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901
내 선배들은 전부 취업 잘 했거든? 나도 이악물고 무휴학 24년칼졸했는데
딱 24년도부터 좆됨
내주변 동기들 후배들 전부 취업 좆도못함
코로나때문에 MT도 못하고
대학생활 2년 반 생으로 날리고 졸업했더니
취업문도 닫힘
시발 진짜억울해서 사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진짜 1년만 일찍 태어날걸 존나 억울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