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337
얼마 전에 토익 시험장에서 AI 안경 끼고 보다가 적발된 사건 있었잖아 아직까진 티가 많이 나서 괜찮은데 앞으로 더 발전되면 일반 안경이랑 구별하기 어려워질 수도 있을 거 같음...
스캔하고 누르기만 하면 돼서 수능 수학 18분만에다 풀고 1등급 나왔대 물론 수능이나 큰 시험은 통제가 심하니까 사용하기 힘들 수 있어도 나중에 작은 시험에선 악용하는 경우도 있을듯...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Ai 안경으로 수능 1등급 맞은 거 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