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717
이런 사람 있음? 도저히 정규직은 경력 우대 + 스펙 미달로 안되는 것 같고... 인턴은 아무래도 유사 직무 경험이 있으니까 좀 유리한 느낌인데 ㅠ
계속 인턴만 넣고 있으니 부모님 눈치도 보이고 익숙해질 법하면 기간 만료로 나와야하는 상황도 싫고
눈을 낮추면 해결?ㅠㅠ근데 솔직히 요새 좋소도 정규직으로 안뽑지않음? 인건비 아끼려고 인턴이나 기간제 쓰지
인턴 = 일을 배우는 사람 X
그냥 싸게 시다 부릴 수 있는 사회초년생;;
주변 사례들 보니 애초에 전환시켜줄 생각도 딱히 없는 것 같은데 일단 전환형 써놓는 곳도 있고 ㅋㅋㅋㅋ지원 많이 하니까
STAR 경험정리고 포폴이고 뭐고 이미 취준생들 다 똑같이 잘하니까 걍 갑갑하다🤦 취준에도 고인물이 너무많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만 계속 하는 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