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885
다수의 사람들 앞에서 떨지도 않고 말 잘하거나 면접 같은 거 잘 보는 사람들 넘 부러움... 나는 동기들이나 선후배 같은 편한 사람만 많으면 말하기 괜찮은데 면접 같은 분위기나 모르는 사람들 있으면 넘 떨려서 말하기 힘듦 ;;
그래서 물어보는 건데 면접 잘 보거나 다수 사람 앞에서 말 잘하는 사람들은 꿀팁 같은 거 잇냐... 뭐 미간을 보고 말한다거나 저사람은 길에서 만나면 걍 아줌마 아저씨다 이런 거... 꿀팁 좀 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말 잘하는 사람들 진짜 부러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