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151
원래 공고, 인터뷰 시작할 때 공지 상 10-15분 정도 인 걸 30분을 전화로 얘기했는데, 이거 긍정 시그널 맞겠지? 끝나고 2시간 뒤에 면접 보러 오라고 합격 연락 오고, 되게 화기애애하게 얘기함,,
아 면접 어렵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스크리닝 인터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원래 공고, 인터뷰 시작할 때 공지 상 10-15분 정도 인 걸 30분을 전화로 얘기했는데, 이거 긍정 시그널 맞겠지? 끝나고 2시간 뒤에 면접 보러 오라고 합격 연락 오고, 되게 화기애애하게 얘기함,,
아 면접 어렵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