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848
말 그대로입니다.
현재 투운사 보유 중인데, 컴활2급 준비하는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컴퓨터 부문의 필요성을 못 느낌)
차라리 MOS를 준비하거나 엑셀, 문서에 특화된 다른 자격증이 있다면 그런 걸 준비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금융권 취업 컴활 꼭 필요한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