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040
금융권 IT를 희망하는데 관련 경험이 있어야 할 거 같아서 은행 체험형 인턴을 넣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턴도 족족 떨어지고 붙으려면 금융 관련 경험이 필요한 거 같은데...
다들 어디서 금융 관련 경험을 하시나요?.. 아니면 관련 경험이 없어도 괜찮은건가요?
제가 자소서를 못 적었거나 다른 경험이 부족한걸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금융권 IT 희망하는데 관련 경험 없어도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